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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C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8층 | 02-3786-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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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M Conference

22rd KCCM - 2023.06.21

2023 Key Message

사람과 AI가 협업하는 모든 고객접점에서 단절 없는 고객경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미래의 핵심 전략입니다. 이에 2023 제 22회 컨퍼런스 주제는 “The Immersive CX in Al era”로, 사람과 AI가 공존하고 있는 컨택센터의 현재를 진단하고, 앞으로의 고객 경험 제공 방안을 논의하고자 합니다.

2024 KCCM, 이런 분들이 참석했습니다

Key Participants

1.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가치와 활용을 고민하는 CMO,CSO 등 각 분야 임원
2. 보다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성과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는 관리자 및 실무자
3. Data 활용을 통해 진정한 고객니즈를 파악하여 대응하고자 하는 마케팅 관리자
4. Digital Communication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자 하는 전략기획 담당자
5. Multi Channel 에서의 고개 Experience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CS 경영 담당자
6. 글로벌 선진기업의 동향으로부터 새로운 시장기회를 포착하고자 하는 경영자
7. VOC등 Customer Interaction Data를 경영자산으로 활용하려는 기업 담당자
8. 챗봇, 보이스봇, 보이는ARS등 AI 기반 컨택센터를 기획하고자 하는 담당자

Keynote Speaker

컨퍼런스 주요내용

Concurrent Session (13:35 ~ 16:20)

컨퍼런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