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rd KCCM - 2023.06.21
2023 Key Message
사람과 AI가 협업하는 모든 고객접점에서 단절 없는 고객경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미래의 핵심 전략입니다. 이에 2023 제 22회 컨퍼런스 주제는 “The Immersive CX in Al era”로, 사람과 AI가 공존하고 있는 컨택센터의 현재를 진단하고, 앞으로의 고객 경험 제공 방안을 논의하고자 합니다.
-
22rd KCCM - 2023.06.21
사람과 AI가 협업하는 모든 고객접점에서 단절 없는 고객경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미래의 핵심 전략입니다. 이에 2023 제 22회 컨퍼런스 주제는 “The Immersive CX in Al era”로, 사람과 AI가 공존하고 있는 컨택센터의 현재를 진단하고, 앞으로의 고객 경험 제공 방안을 논의하고자 합니다.